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x 장기용 주연 SBS 금토 드라마
에 레보맥스가 출연했어요!
드라마 주인공인 디자인 팀장 하영은도 사용하는 텀블러로 바로 레보맥스의 1초 텀블러에요. 드라마를 보다가 중간중간 레보맥스의 텀블러가 보일 때마다 반갑더라구요.
지난 11월 12일 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송혜교와 장기용이 주인공으로 나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송혜교님의 오랜만의 복귀작이기도한 #지헤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장기용님이 군대가기전 마지막 작품이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송혜교님과 장기용님의 케미를 엿볼 수 있어서 즐겁게 보고 있는 드라마에요.
극중 38세 디자인 팀장 하영은과 32세 포토그래퍼 윤재국의 현실판 연상연하 로맨스를 ‘사랑’이 아닌 ‘이별’의 시점에서 볼 수 있다는 점도 참 매력적인데요. 주인공 둘 다 탑브랜드와 일하는 역할인 만큼 극중에서 사용하는 소품 하나하나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해요.
그래서 텀블러 사용씬에서는 디자인 팀장이라는 역할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패션 텀블러 레보맥스가 등장하는데요.
드라마 등장씬 함께 보실까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보여지고 있는 레보맥스 텀블러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은 물론 가지각색의 컬러가 매력인 텀블러에요. 특히 극중에서 컬러플하게 눈에 띄는 슬림 선셋과 슬림 포레스트는 한국에만 유일하게 있는 컬러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레보맥스] 보온보냉 텀블러
16oz(473ml)
슬림 선셋 / 슬림 포레스트
차량 컵홀더에 쏙 들어가도록 슬림하게, 가장 많이 사용하는 16온즈(473ml) 사이즈로 하늘과 숲에서 영감받은 특별한 컬러, 포레스트입니다.
레보맥스의 텀블러는 9온즈 부터 32온즈까지 사이즈가 정말 다양한데요. 스타벅스의 숏부터 벤티 사이즈 그 이상까지 아우르고 있어요.
9oz 슬림 (266ml) – short
12oz 슬림 (355ml) – tall
16oz 슬림 (473ml) – grande
12oz (355ml) – tall
20oz (592ml) – venti
32oz (950ml) – BIG size
커피 전문점에 가서 커피를 담았을 때 딱 맞는 사이즈라 너무 편리하게 일상생활에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 힘들게 돌리지 않아도 되는 텀블러
🦋 1초만에 뾱! 딱! 쉽게 열고 닫히는 텀블러
🦋 36시간 보냉 / 18시간 보온 되는 2중 코팅 텀블러
더이상 낑낑대며 뚜껑을 돌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한손으로! 1초만에! 뾱하고 따주세요.
36시간 보냉을 유지하는 1초 텀블러로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날리세요~